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생활 정보

반영구 눈썹 친구가 소개시켜준 곳이 믿음직스러웠네요

반영구 눈썹 문신 같은 경우 눈썹이 흐리다 보니 여름이 오기 전 필수적으로 고민하는 것인데요.

지복합성 피부라서 자연 눈썹 문신을 하면 색소가 잘 먹지 않는 편이라서 

부작용 없이 자연스럽게 되는 것과 지속성을 모두 충족시켜주기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먼저 반영구 문신을 하게 되면 인상을 부드럽거나 날카롭게 보이는 것을 좌우할만큼 중요하구요.

얼굴에 일정 기간 내내 남아 있기 때문에 여기저기 알아보고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 된답니다.


 어느정도 반영구 눈썹 문신을 잘 한다고 소문이 난 곳을 가게 되면 그나마 위생적으로 깨끗하고 부작용을 호소한 적이 없지만

블로그 사진만 보고 간다던지 특정 업소에서 잘하는 선생님이 있다고 추천을 해 주시어 선택한 곳은 

통증과 붉은기, 피가 엄청나게 많이 나고, 눈썹 사이가 비어보이고 구멍이 뚫려 보이는 등 부작용이 따라 왔기 때문에

저로서는 친구가 소개시켜주었던 선생님이 더 믿음이 가지 말입니다.


친구가 소개 시켜준 선생님은 친구가 아는 언니들 2명, 일본에 사는 친구랑 저, 친구까지 포함하여 단 한명도

부작용이 없고 자연스럽게 눈썹 결대로 잘 채워져 주변 지인들에게 소개를 많이 해 드렸던 적이 있습니다.

유지 기간 같은 경우 화장이 잘 지워지는 지복합성 피부인 저만 1년 이내에 많이 흐려졌고, 다른 이들은 모두 

몇 년동안 변함없이 유지를 잘 하고 있지 말입니다.


온라인 정보로 찾은 곳이였는데 통화도 해 보고 다시 블로그 검색도하면서 고민 끝에 선택을 한 곳이였는데요.

스탠드에는 곰팡이처럼 때가 묻어 있고 대체적으로 shop이 지저분했습니다. 

눈썹 마취 약을 바르신 후 이런저런 말씀을 하시다가 담배를 피러 나갔다오시고 담배피신 손으로 눈썹을 만지시더라구요.

담배냄새에 트라우마가 생기고,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는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이였습니다.

간접 흡연과 2차, 3차 흡연으로도 발암물질이 전달될 수 있다라는 것과 옷에 베인 담배 냄새만으로도 상대방에게는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것에 대한 부분을 인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마취가 잘 되지 않아 다시 한번 더 마취 연고를 바른 다음

랩같은걸로 눈썹을 씌우시고 거울을 봤는데 피가 많이 고여있더라구요. 통증도 엄청 심했구요.

한시간이면 통증이 없어질거라고하셨는데 집에와서 6시간을 넘게 있어도 통증이 가라앉지 않고 붉게 변해있어서

각종 염증에 좋다고 하는 '효과 빠른 식물성소염제' 배노신 캡슐이라는 약 두알과  '효과 빠른 액상형 진통제'를

먹었어요. 지금은 조금 나아졌는데 아직도 따갑고 얼얼합니다.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서 친구가 소개시켜 준 곳으로 갈 걸이란 후회가 조금은 생겼어요. 

눈썹 사이가 멀게 시술되었는데 살이 벗겨져서 더이상 하면 안된다며 리터치 때 하자고 하더라구요.

이미 지나간 일을 후회하는 것은 사치일 뿐이니 잘 아물거라고 기대하면서 지켜 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반영구 눈썹은 리터치까지 해야 예쁘게 깔끔하게 잘 되기 때문에 다시 방문을 해야되는데요.

그 분은 제 피부가 지성이라 가지 이렇게 되었고 눈썹 부작용은 없다고하시면서 리터치 때 보완하면 

된다고하셔서 한 달 정도 있다가 하면 잘 된다고하시는데 믿어도 될지 확신이 없습니다.


반영구 눈썹 문신을 하러갈 때 놓치지 말아햐 할 것은요. 

눈썹을 사용하는 도구가 위생적인지, 눈썹 모양은 어떤 모양으로 할 것인지 자연 눈썹을 하실 때

깊게 하는 편이신지 알아야 될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가격도 중요하지만 

저의 친구가 소개시켜 준 곳의 원장님은 직원가로 20만원에 해 주셨었어요. 



반영구 눈썹 문신을 결심하는 이유는 비슷하잖아요. 

좀 더 예뻐지고싶어서

아침에 출근 준비하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

여름에 무더운 날씨로 인해 땀이나 물에 화장이 지워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양쪽 눈썹을 똑같이 잘 못 그려서 등등

저는 위와 같은 사항에 모두 해당이 되어서 반영구 눈썹 문신은 1년 ~ 2년에 한번꼴로 하게 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눈썹을 그리지 않아도 눈썹이 촘촘 해 보이고 예쁜 분들이 정말 부러운 1인이에요.